-->

교수진 소개

스타교수의 생생한 실무 교육과 특강으로 스타쉐프 만들기 프로젝트!

게시판 뷰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전공, 2017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에서 은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7-10
첨부파일

고려직업전문학교의 호텔조리전공 재학생들이 지난 5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국제요리 & 제과경연대회의 전통주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2017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는 대한민국 단일 요리대회 중 전국 최대 규모의 행사로 세계적 수준의 식품조리 및 가공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나아가 한식의 세계화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관련 이슈를 협의하는 대회이다. 호텔조리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조리 종사자 등 조리에 관심이 많은 학생 및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총 5,000여명이 참가하고 35,000여명이 넘는 관람객이 참여하는 국내 유일무이한 최고의 요리대회이다.

 

이번 2017 대한민국&국제요리대회는 양재 AT센터 제 2전시장에서 열렸으며 ()한국조리협회, ()조리기능장협회가 주최, 주관하였다. 고려직업전문학교의 전통주 복분자막걸리 부문에서 호텔조리전공 민진우, 오세현, 지수빈, 박배성, 유하롬 학생이 은상을 수상하였다.

 

최근 TV프로그램에서 셰프와 연예인들이 직접 요리를 만들고 먹어보는 쿡방의 영향과 더불어 실습위주로 교육받고 취업연계가 용이한 호텔조리과에 학생들이 노크하는 중이다. 호텔조리학과는 현장의 노하우와 취업연계에도 도움을 주는 교수진의 역할이 큰 만큼 교수진을 꼼꼼하게 살피고 지원하는 것이 좋다고 취업전문가들은 말한다.

 

고려직업전문학교는 현 63City 조리총괄 팀장 구본길 교수를 비롯해 윤인자, 오세득 교수를 통해 학생들이 자격증과 실무능력을 키울 수 있는 조리에 관련된 자격증 취득을 위한 특강과 더불어 산학협력이 되어 있는 국내 특급호텔로 인턴과정을 거쳐 학생들의 현장실무능력을 배양하고 있다.

 

또한 취업, 대학원 진학, 편입, 유학, 해외취업 등 호텔조리전공, 호텔제과제빵전공, 호텔식음료전공 졸업생들이 전공 분야를 살려 각 위치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교내 취업지원센터에서 학생 1:1 멘토링을 실시 중이며 현재 2018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입학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전공,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 금상
다음글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전공, 창작레시피 교육 진행